2017. 11. 22. 13:24

난방열사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는 영화배우 김부선이 22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 544회에 출연하여 살얼음판 토크로 긴장감을 높히는 발언을 한다고 해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김부선은 지난 2015년 라디오스타에서 출연하여 김흥국과 설전을 벌이며 웃음을 이끈 바 있었습니다.


그 방송에서 김구라는 김흥국과 김부선을 향해 둘이 부부 같다는 말을 하였는데요.  김부선은 무슨 악담을 그렇게 하시느냐며 발끈해 웃음을 안겼습니다. 오늘 방송에서 김부선은 김구라에게 설렌다며 진심어린 고백을 한 사연을 공개한다고 하는데요. 김흥국보다는 김구라에게 더 관심이 많은 것 같습니다.







오늘 라디오스타는 '무사방송기원'특집으로 꾸며져 노을 강균성, 방송인 조영구, 배우 김부선, 차태현이 게스트 및 특별 MC로 출연하였습니다.


조영구는 다이어트 후 얼굴보존을 보존을 위해 시술 전문가가 된 사연을 공개한다고 합니다. 조영구는 두 달 만에 몸무게 15kg을  감량한 이후 얼굴 살들이 축 쳐저 버려 대한민국에 있는 시술은 다 했다고 고백해 놀라게 하였습니다.


또한 다이어트로 식스팩을 얻었지만 성욕 감퇴를 겪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밖에도 조영구는 짠돌이 라이벌 김생민의 인기 때문에 긴장하고 있다는 사연과, 미래 식량 연구 박사인 장모님이 직접 만든 곤충과자를 나누어 줘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어 놓았습니다.






강균성은 정우성 3종 세트를 공개하여 웃음을 안겼는데요. 그룹 노을 멤버 강균성은 모사 개인기도 발휘하였습니다. 윤종신의 '좋니' 성대모사를 시작으로 남자 배우들의 포토월 표정까지 완벽하게 재현해 시선을 집중 시켰습니다.


특히 강균성은 우리나라에서 정말 멋있는 남자 배우들이라면 항상 이 표정이 탑재 돼 있다면서 정우성 '3종세트'를 공개하여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하였습니다. 그러자 이 표정을 차태현이 따라 해 더 큰 웃음이 솥아져 나왔습니다.






최근 강균성의 근황은 트레이드마크였던 단발머리를 자르고 이미지 변신한 모습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카페에 앉아있는 모습을 게재해 팬들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각종 예능에서 끼를 발산하며 유머러스한 인상으로 대중에 눈도장을 찍은 '단발머리' 강균성이었지만 머리를 자르자 비주얼한 그의 이목구비가 더욱 돋보이게 됐습니다.


항상 튀는 사유리는 오늘도 깜짝 놀라는 발언을 하였는데요. 사유리는 결혼은 하지 않더라도 아이는 갖고 싶다는 폭탄발언을 하여 현장을 초토화 시켰습니다. 또 방송 권고 3단 콤보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적나라하게 공개하며 '시한폭탄' 매력을 대방출 한다고 합니다.







한편 사유리는 미운 우리 새끼에서 이상민과 케미를 선보이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지난 5일 방송된 SBS미운 우리 새끼에서 이상민이 사유리의 운전면허 시험 대비를 돕는 모습이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사유리는 자동차를 애인이라고 생각하고 조심스럽게 운전해야 한다는 이상민에게 자동차를 한 번 타면 오래 타냐, 아니면 쉽게 차를 바꾸냐고 물었습니다. 이에 예전에는 쉽게 바꿨다고 말하자 사유리는 여자친구도 쉽게 바꿨냐고 말해 이상민을 당황케 했습니다.


언제나 엉뚱하고 기발한 말로 당황케하는 사유리가 오늘 방송에서는 어떠한 말로 당황케 할지 기대가 됩니다.

Posted by only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