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9. 23. 04:53

'보그맘'에 박한별이 가슴성형을 솔직하게 고백하여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는데요. 지난 9월22일 방송된 MBC 예능드라마 '보그맘' 2회에서 혹시 가슴을 했냐는 엘레강스맘들의 농담해 솔직하게 했다면서 재료는 프랑스에서 공수하여 가슴성형 수술을 했다고 밝혀 깜짝 놀라게 하였습니다.


MBC예능드라마 보그맘은 지난 9월15일부터 방송된 문화방송 예능드라마로 주요인물로는 최고봉 역의 양동근, 보그맘 역에 박한별, 엘레강스 맘에는 아이비, 최여진, 황보라, 정이랑 등이 출연합니다.






지난 15일 첫 방송된 '보그맘'에서는 인공지능 로봇인 보그맘(박한별 분)과 그를 만든 로봇 공학자 최고봉(양동근 분)의 첫 등장이 그려졌는데요. 이날 최고봉은 보그맘에 다가가 귀걸이에 지문인식을 했고, 인공지능 로봇인 보그맘은 최고봉의 상태를 확인하며 눈을 껐습니다.


보그맘은 "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라고 말하며미소지었고, 각종 집안일을 하며 완벽한 주부로 탄생해 최고봉을 기쁘게 하였습니다.  앞으로 흥미진진한 이야기로 전개 될 것 같아 관심을 갖게 만든 드라마인 것 같습니다.






'보그맘'의 스토리는 천재로봇 개발자 손에서 태어난 AI 휴머노이드 로봇 아내이자 엄마인 보그맘이 아들이 입학한 럭셔리 버킹검 유치원에 입성하며 벌어지는 작품입니다. '보그맘'을 개발한 최고봉 역활은 '논스톱2'에서 '구리구리'라는 캐릭터를 완벽 소화했던 양동근이 맡았습니다.


박한별은 동안 외모, 명석한 두뇌, 지치지 않는 체력 3박자를 갖춘 AI 휴머노이드 로봇인 보그맘 역을 맡았습니다. '잘 키운 딸 하나', '애인 있어요'등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펼쳐 온 박한별의 '로봇'연기도 주요 관전 포인트 중 하나입니다.









'보그맘'은 '사이보그밈'의 줄임말인 동시에 유명한 패션잡지에서 따온 '보그맘'이라는 의미를 갖고 있다고 합니다. 완벽하게 보이는 사이보그맘이 럭셔리 유치원 엄마들 사이에서 고군분투하며 엉뚱하고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보입니다.


한편 22일 방송된 '보그맘'에서는 김연우가 특별출연하였는데요. 김연우는 사주를 보는 무당 덕후도령으로 분하여 박한별의 사주를 봐주었습니다. 김연우는 신통하게 박한별을 향하여 쇳덩어리같은 느낌이라고 말해 사이보그임을 꿰뚫었습니다.


이날 방송내용은 로봇 엄마 보그맘(박한별)이 아들 최율(조연호 분)과 함께 버킹검 유치원에 잆ㅇ아여 곧바로 버킹검 유치원의 시크릿 엄마 모임 '엘레강스'에 가입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보그맘은 도도혜(아이비 분), 부티나(최여진 분), 구설수지(황보라 분)와 아이들을 등원시킨 후 덕후도령(김연우 분)을 찾았습니다. 부티나는 "엘레강스 멤버들끼리 궁합이 얼마나 잘 맞을지 사주를 보러왔다"고 덕후도령에게 설명하며 돈을 건냈습니다.


보그맘을 유심히 보던 덕후도령은 "막 쇳덩어리 같은 느낌이다"라며 "남편, 아들이 잘되려면 불이 많아야 한다"하며 도도혜(아이비)를 가리키며 이 여자같이 뜨거운 기운의 여자와 함께 다녀야 한다고 말하였습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황보라와 최정원의 연기도 인상깊었는데요. 구설수지(황보라)는 층간 소음에 화가 나 윗집을 찾았습니다. 그녀는 문을 열고 나온 한영철(최정원)에 어제부터 시끄럽다며 소리쳤습니다. 영철은 죄송하다며 사과하다가 우리 본 적 있지 않느냐고 아는 척을 했습니다.


우쭐한 구설수지는 자신을 아이돌 그룹 '콜라걸스' 출신이라며 소개를 하였으나 영철은 지난 번 클럽에서 부비부비녀 아니냐고 물어 화를 돋구었습니다. 구설수는 "날라리 족제비처럼 생긴 주제에"라며 응수해 웃음을 주었습니다.

Posted by onlyi